바클라이오 교회(Baclayon Church) : 스페인 시대에 지어진 역사적인 교회입니다.
리조트의 천국 세부·보홀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 세부 최대의 워터파크 리조트로 아이동반 가족여행에 추천합니다.
세부 플랜테이션 베이 : 아름다운 라군풀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정원과 해변 조망이 가능합니다.
세부 샹그릴라 막탄 : 세부 초특급 리조트의 대명사로, 휴양을 충족할만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보홀 알로나&타왈라 : 해난 그룹의 보홀 대표 리조트로, 두 리조트는 수영장 공유가 가능합니다.
보홀 비그랜드 리조트 : 세련된 객실 컨디션에 풀빌라와 대규모 수영장이 특징입니다.
세부와 보홀 즐길거리
투말록 폭포 : 유명 영화의 배경지로 알려져 있으며, 오슬롭 고래상어 와칭투어 하는 곳과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함께 둘러보기 좋은 명소입니다.
아일랜드 호핑투어 : 필리핀 전통배 방카선을 타고 세부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즐기는 체험, 바다 한가운데서 형형색색의 열대어 줄낚시와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점심으로 해산물과 BBQ, 후식으로 상큼한 열대과일, 시원한 음료 등을 제공하여 만족도가 더욱 높습니다.
로복강 크루즈 : 동남아시아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로복강에서 유유히 흐르는 강물을 거슬러 올라가는 동안 사람 손길이 닿지 않은 원시림 속에서 선상 런치를 즐길 수 있는 투어입니다. 대나무를 덧대어 만든 갑판 위에 올라서면 천천히 배가 출발하기 시작하고 강물을 거슬러 가는 터라 뒤에 엔진이 달린 방카가 유람선을 밀고 올라갑니다.
초콜릿힐 : 보홀섬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키세스 초콜릿을 닮은 원뿔형의 언덕 약 1,270여 개가 모여 이루어진 언덕입니다. 바닷속에 퇴적되어 있던 산호섬들이 융기되어 만들어진 것으로 평소에는 푸른빛을 띠고 있으나 건기에 잎이 마르면서 진한 갈색 빛으로 변하여 '초콜릿힐' 이름에 걸맞은 여행지가 되는 곳입니다.
타르시어스 원숭이 : 보홀의 마스코트인 안경 원숭이는 안경원숭이 과에 속하는 영장류의 총칭입니다. 눈과 귀가 크고 꼬리는 가늘고 길며 손바닥 크기보다도 작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보홀섬에만 살고 있으며 개체수가 적어 멸종위기종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알로나 비치 : 보홀의 대표적인 해변으로 보라카이의 화이트비치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만큼 빼어난 경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해변을 따라 늘어선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각종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